고객을 최고의 가치로,
기술신뢰를 생명으로!

㈜리엔텍엔지니어링은 2004년도 창업 이후 하, 폐수슬러지의 탈수케이크에 대한 슬러지 건조기를 원천기술로서 개발하여, 국내 각 처리장에 적용함으로써 상용화에 성공하였습니다.

또한 건조기술을 슬러지에만 국한시키지 않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각 현장에서 발생되는 폐기물의 성상별 (식품 잔재물, 버섯 폐배지, 제철소 무기슬러지등) 솔루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폐사의 주력제품인 슬러지케이크 건조용 기류건조기 뿐만 아니라 성능인증을 획득한 악취가스 액적분리 탈취설비, 수처리설비, 탈수기, 이송컨베이어, 탈취기, 송풍기, 저장호퍼 및 저장설비 등을 각종 처리시설 현장에 납품하여 양호한 실적을 쌓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제품보다 전력에너지를 30%절감시킨 고효율 건조기를 개발하여, 고점성 및 난분해성 특수물질을 대상으로 적용분야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또한 하,폐수처리시설 및 폐기물처리시설의 가장 큰 해결과제였던 악취문제를 전처리설비(액적분리)를 적용한 탈취설비를 개발 및 현장적용하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주)리엔텍엔지니어링은 환경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 그린뉴딜 유망기업 100”에 선정되어 기류건조기에서 건조된 건조물을 사용한 가스화사업관련 R&D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엔텍엔지니어링 임직원 일동은 설계 및 제작품질과 사후관리에 만전을 기하며 탈수케이크 처리설비 뿐만 아니라 환경과 에너지 분야 Plant 설비에 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로써 고객사의 번영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주)리엔텍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조은만

Vision